팬덤코리아 "지드래곤 NFT, 1·2차 이어 3차 판매도 완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래스크(041590)의 자회사인 팬덤코리아가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협업한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 3차 판매에서도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팬덤코리아 관계자는 "NFT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피스마이너스원과 지드래곤이 준비 중인 NFT 퍼즐 조각 게임과 이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함께 공지할 예정"이라며 "피스마이너스원은 창의적인 방식으로 희소성 있는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NFT 구매자들에게 돌아갈 혜택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플래스크(041590)의 자회사인 팬덤코리아가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과 협업한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 3차 판매에서도 완판 행진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지드래곤이 설립한 패션브랜드인 피스마이너스원은 드롭(drop) 판매방식을 통해 모든 제품을 극소량, 기습 발매한다. 매년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출시하고 해당 제품의 희소가치가 폭등해 리셀(중고)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나이키와 협업해 발매한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의 리셀가는 발매가 대비 100배 이상 뛰기도 했다. 최근에는 브랜드 자체 NFT 발행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준비 중이다.
팬덤코리아 관계자는 “NFT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피스마이너스원과 지드래곤이 준비 중인 NFT 퍼즐 조각 게임과 이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함께 공지할 예정”이라며 “피스마이너스원은 창의적인 방식으로 희소성 있는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에 NFT 구매자들에게 돌아갈 혜택에 대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는 2월 말 쯤에 남은 NFT 물량에 대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상세한 내용은 따로 공지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김소연 (sykim@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명절에도 쉴 틈 없네요"…올해도 '집' 못가는 사람들
- "설날 시댁 안가?"..아이보는 앞에서 아내 때린 남편
- "이란도 양해 필요", "적은 맞지않나"…與 잇따라 대통령 두둔
- 7명 죽여놓고…"나도 아버지다" 선처 호소한 방화살인범[그해 오늘]
- 손흥민 또 침묵...토트넘, 맨시티에 후반 4골 허용하며 역전패
- '연중', 라비 병역법 위반 의혹 조명…"5년 이하 징역·재복무 가능"
- 스위스서 '앙코르' 외친 尹…김건희 여사도 웃었다
- CEO 으름장 놓던 중대재해처벌법…처벌은 없었고, 산재도 못 줄였다
- 탁현민 "김건희 여사, '때' 알아야...文 북카페는 소박하게"
- '다 캐논이더라' 이재용 "니콘 분들이 섭섭하시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