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인들, 소리질러!"…'모내기클럽' 김광규→정상수, 한 자리 모였다
2023. 1. 20. 08:12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모내기 클럽'이 모였다.
MBN과 LG헬로비전이 공동으로 제작하는 새 예능프로그램 ‘모내기 클럽’은 각계를 대표하는 탈모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모(毛)내기 지원금’을 두고 펼치는 유쾌한 토크 대결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20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 속에는 출연진들과 방청객이 하나가 되어 호기롭게 ‘탈밍아웃’을 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 ‘탈모인 천만 시대 2023’이라는 강렬한 문구는 ‘탈모인의, 탈모인에 의한, 탈모인을 위한’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흥미로운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어 등장한 3MC 장도연, 박명수, 김광규의 “모내기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외침에 수많은 방청객들은 쓰고 있던 가발을 당당히 집어 던져 보는 이들에게 통쾌함을 선사한다.
웅장한 배경음악에 맞춰 등장한 육중완과 정상수는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며 스튜디오를 ‘흥 바다’로 물들이고, 특히 육중완은 방청객들의 호응을 이끌며 “탈모인들이여 소리질러!”와 정상수가 부른 노래 속 “섹시한 대머리”라는 가사는 기립박수를 이끌어낸다.
3MC인 장도연, 박명수, 김광규와 함께할 다양한 각 계의 출연진들의 케미는 어떨지, 과연 어떤 탈모인들의 사연들을 만나게 될 것인지 첫 방송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사진 = MBN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