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2월27일 완전체 컴백…미니 8집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월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더보이즈가 오는 2월27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월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더보이즈가 오는 2월27일 여덟 번째 미니 앨범을 발표, 약 6개월 만에 신보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앞선 20일 0시 더보이즈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의미심장한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멤버들을 찾는 '미씽 포스터'와 그 앞을 빠르게 지나치는 미스터리한 인물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작인 미니 7집 '비 어웨어'(BE AWARE)의 콘셉트 포토가 연상되는 사진을 활용해 앨범의 유기적인 연관성을 담아낸 이 이미지는 무언가로부터 쫓기는 듯한 멤버들과 이를 추적하는 팬들의 시선을 흥미롭게 담아내며 2월, 새롭게 선보일 더보이즈의 새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해 8월 발표한 '비 어웨어' 이후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에 돌입하는 더보이즈는 2022년 국내외 음원, 음반차트 최정상을 석권하는 동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등 주요 연예 시상식에서 잇따라 수상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데뷔 첫 월드투어 '더비존'(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을 성료한 데 이어 국내 최대 공연장으로 손꼽히는 올림픽 KSPO 돔(구 체조경기장)에서 2만4000명을 동원한 단독 콘서트를 치르며 명실상부 K팝 대표 아티스트로 성장한 이들의 진가를 확인케 했다.
이처럼 한 해동안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온 더보이즈는 이번 컴백을 통해 그동안의 활동에서 변화된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콘셉트, 더보이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퍼포먼스적 성장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는 각오다. 4세대를 대표하는 K팝 보이그룹 대표주자로 압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는 더보이즈의 이번 컴백이 과연 어떤 모습으로 베일을 벗게 될지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더보이즈의 미니 8집은 오는 2월2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발매된다.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한창인 더보이즈는 이달 21~22일 일본 현지 팬미팅을 개최,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활약을 이어갈 전망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육아 스트레스 푸나?…'층간소음 탓 아기 운다' 몰아가는 아랫집, 황당"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김영옥, 하반신 마비 손주 9년째 돌보며 "인생 순탄치 않아"
- 결혼 5년만에 부모될 이시언♥서지승 부부, 2세 성별 공개…'아들이었네'
- 기안84 "장가갈 것"…결혼 걱정하는 어머니와 약속
- 잠든 태국인 아내 얼굴에 끓는물 부은 남편 구속 송치
- 263만 유튜버 나름의 학폭 폭로, 가해 혐의자는 부인…누리꾼 "이해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