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거짓말 탐지기 받았다…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수원포차에 배테랑이 옵니다"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우리 시의 주인공은 시민 여러분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위한 백스테이지에는 언제나 우리 공직자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베테랑'이라고 할만한 분들을 모셔서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연간 400백억 이상을 징수하는 징수과 베테랑 공직자, 60만원으로 3억원 가까이를 절약한 베테랑 청소팀, 시민을 위한 혁신통합민원실을 만들고 있는 민원베테랑 공직자까지. 정말 베테랑 중에 베테랑이 모여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국민 코메디언' 김원효님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재밌게 촬영하고 왔으니까요, 영상이 나오면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이재준 수원시장이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수원포차에 배테랑이 옵니다”라고 밝혔다.
이 시장은 “우리 시의 주인공은 시민 여러분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위한 백스테이지에는 언제나 우리 공직자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베테랑’이라고 할만한 분들을 모셔서 소개하고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연간 400백억 이상을 징수하는 징수과 베테랑 공직자, 60만원으로 3억원 가까이를 절약한 베테랑 청소팀, 시민을 위한 혁신통합민원실을 만들고 있는 민원베테랑 공직자까지. 정말 베테랑 중에 베테랑이 모여서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국민 코메디언' 김원효님의 맛깔나는 진행으로 재밌게 촬영하고 왔으니까요, 영상이 나오면 꼭 봐주시길 바랍니다”고 했다.
그는 “스포일러를 좀 하자면, 제가 거짓말 탐지기를 하는 부분도 있는데요, 진땀 좀 났습니다. 베테랑이 온다! 곧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고 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대끼리만 사귀자?”…‘SKY캐슬’판 만남 앱 급랭
- “1억원씩 더 줄게!” 승진하자 직원들에게 거액 쏜 ‘그녀’, 또 쐈다
- “125만원→ 23만원” 태연이 손에 쥔 ‘접는 폰’ 헐값 됐다
- [영상]男화장실서 女화장실 통째 훔쳐봐… 특수거울 술집 연달아 발각
- “못해도 80만원은 그냥 깨져요” 설 명절이 골치 아픈 직장인들
- 모텔방 이렇게 만들고 떠난 손님…"경찰신고에도 멘붕"
- "1주일새 1만명 왔슈"…백종원, 예산시장 살렸다
- '겨울철 엄마 질환'? 아침에 '뻣뻣'하게 굳은 손가락이 안펴진다면?[김태열의 생생건강S펜]
- "과외 그만둘래요" 중학생에 격분…한달간 160회 폭행한 20대 실형
- '목 조르고 물어도' 맨손으로 강도 붙잡은 20대 여성, 알고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