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왕자 이장우, 팜유라인 입증하는 '우동집 사장' 근황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명 '가루왕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배우 이장우의 이색 근황이 공개되었다.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라인'을 결성해 2022년 'MBC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까지 한 배우 이장우가 뜻밖에 우동집을 차려 화제다.
이장우는 평소 즉석우동을 너무 좋아하는데 파는 곳을 찾기 힘들어 직접 차리게 되었다며 우동집 사장이 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명 '가루왕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배우 이장우의 이색 근황이 공개되었다.
이장우는 평소에 음식을 너무 좋아하고 맛있는 건 실제로 해 먹고 심지어 주변에 아낌없이 나눔을 하는 배우로 알려져있다. msg를 너무 좋아해 천연조미료라며 자신이 직접 온갖 식재료를 가루화 해 가지고 다닐 정도이며 음식에 엄청난 종류와 양의 가루를 털어 넣어 조리하는 덕에 '가루왕자'라는 별명을 MBC예능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얻기도 했다.
최근에는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박나래와 함께 '팜유라인'을 결성해 2022년 'MBC연예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기까지 한 배우 이장우가 뜻밖에 우동집을 차려 화제다. 이장우의 이색 근황은 먹방 콘텐츠를 하는 쯔양의 유튜브를 통해 알려졌다. 19일 쯔양은 가락시장에 있는 즉석 우동집을 방문했는데 이 곳에 이장우가 있었던 것. 이장우는 평소 즉석우동을 너무 좋아하는데 파는 곳을 찾기 힘들어 직접 차리게 되었다며 우동집 사장이 된 이유를 밝혔다. 평소 요리를 즐기던 모습대로 가게에 있을때는 직접 요리를 하기도 한다며 당당하게 밝히는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되어 네티즌의 환호를 받았다.
네티즌들은 "별명부터 부업까지 한결같네" "간판부터 근본느낍이 난다. 역시 맛돌이였어" "양이 많아 보이네. 저정도 실한데 8천원이면 괜찮은 듯" "아니 가루왕자의 우동집이라니. 결국.... 가봐야겠다" "팜유왕자 픽이면 맛이 없을 수 없겠다" 등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이며 있다.
iMBC 김경희 | 화면캡쳐 쯔양유튜브채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