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쌍벽루아트홀, 심려마 콘서트 개최…2월25일 오후 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25일 오후 5시 쌍벽루아트홀에서 '심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심려마 콘서트는 심신, 여행스케치, 마로니에 세 팀이 하나로 뭉쳐 위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긍정의 기운이 가득하고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음악과 노래를 통해 휴식과 따뜻한 응원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공연시간은 90분(만 7세 취학아동 이상 관람가)으로 입장객의 편의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바일 티켓 발권을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심신·여행스케치·마로니에 함께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2월25일 오후 5시 쌍벽루아트홀에서 ‘심려마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심려마 콘서트는 심신, 여행스케치, 마로니에 세 팀이 하나로 뭉쳐 위드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긍정의 기운이 가득하고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음악과 노래를 통해 휴식과 따뜻한 응원의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90년대 '오직 하나뿐인 그대'로 가요계를 평정하며 최고의 스타로 군림했던 심신, '별이 진다네,'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리메이크한 '운명'의 원곡 그룹 여행스케치, 94년에 데뷔해 '칵테일 사랑'을 불러 상큼한 매력을 뽐냈던 마로니에까지 예전을 추억하며 떠오르는 수많은 히트곡을 따라 부르는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예매는 오는 26일 오전 10시부터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한다. 공연시간은 90분(만 7세 취학아동 이상 관람가)으로 입장객의 편의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바일 티켓 발권을 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