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정 본체’ 차주영 “유타주립대 졸업 학력 NO, 반씩 다녔다” 정정(얼루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주영이 미국 학교 진학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9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원래는 흰색 원피스가 아니였어요... 최초공개! 배우 차주영이 밝히는 더 글로리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차주영은 나무위키에 자신의 학력이 '유타대학교' 졸업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 정정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차주영이 미국 학교 진학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19일 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에는 '원래는 흰색 원피스가 아니였어요... 최초공개! 배우 차주영이 밝히는 더 글로리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차주영은 나무위키에 자신의 학력이 '유타대학교' 졸업으로 되어 있는 것을 확인, 정정에 들어갔다. "유타 주립 대학교를 입학해 유타 대학교로 편입했다. 아버지 성화에 못 이겨 다시 유타 주립 대학교로 돌아가 졸업했다. 반씩 다니다 졸업은 유타 주립 대학교에서 했다"라는 것.
그는 "아버지 성화에 못 이겨서 다시 유타 주립 대학교로 돌아와서 졸업했다. 유학을 아버지가 공부하라고 보내셨다. 무용하고 싶었는데 아버지 반대가 심했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배우가 될 거로 생각 못 했다. 영화 속 인물로 살아보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만 있었다. 계속 제안이 있었고, 더 나이들기 전에 제가 참여한 작품을 남겨보고 싶은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아무것도 없이 덤벼보게 됐다. 요즘은 다른 작품을 촬영하러 매일 현장에 나간다"고 말했다.
한편 차주영은 '더 글로리' 관련 질문으로 가장 무서운 사람으로는 박연진(임지연)을 꼽았다. 그는 "연진이다. 심심해서 그런 짓을 했다라는 것 아닌가"라는 생각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얼루어 코리아')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강아랑 기상캐스터, 억대 슈퍼카 인증한 재력 여전‥♥수의사와 럭셔리 결혼식(연중)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