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원주농협은 어르신이 겨울철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도록 마을회관 46곳과 흥업면·귀래면 노인회에 각 100만원씩, 아파트 경로당 6곳에 50만원씩 모두 5100만원을 지원했다.
전달식엔 신영규 흥업면 이장협의회장, 안근주 귀래면 이장협의회장, 강화영 흥업면 노인회장, 김성만 귀래면 노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강병헌 조합장은 "앞으로도 원로조합원이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도록 다양한 복지사업 발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남원주농협(조합장 강병헌)이 12일 본점에서 ‘농한기 조합원 쉼터 및 건강교실 운영비 전달식’을 열었다(사진).
남원주농협은 어르신이 겨울철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도록 마을회관 46곳과 흥업면·귀래면 노인회에 각 100만원씩, 아파트 경로당 6곳에 50만원씩 모두 5100만원을 지원했다. 전달식엔 신영규 흥업면 이장협의회장, 안근주 귀래면 이장협의회장, 강화영 흥업면 노인회장, 김성만 귀래면 노인회장 등이 참석했다.
강병헌 조합장은 “앞으로도 원로조합원이 행복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도록 다양한 복지사업 발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원주=김윤호 기자, 엄선영 객원기자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