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배수진, 환승연애 출연자와 절친?…이용진 "어벤져스 보는 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배수진이 '결혼 말고 동거'에서 남다른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 오후 8시 방송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돌싱맘과 미혼남으로 다시 만나게 된 배수진과 배성욱 커플의 재회 이유가 밝혀진다.
과거 군대에서 휴가를 나왔던 배성욱은 이혜선 덕분에 배수진을 처음 만났던 순간을 떠올린다.
제작진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배성욱, 배수진의 첫사랑과 이별, 그리고 재회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배수진이 '결혼 말고 동거'에서 남다른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0일 오후 8시 방송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돌싱맘과 미혼남으로 다시 만나게 된 배수진과 배성욱 커플의 재회 이유가 밝혀진다.
이날 배수진과 배성욱은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해 집들이 파티를 연다. 배성욱은 "수진이와 만나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는 과정을 지켜봐 온 절친들"이라며 친구들을 소개한다.
배수진은 "같은 회사에 다니며 친해진 사이인데, 언니 때문에 성욱 오빠를 만나게 됐다"며 친구를 소개한다. 친구는 정체가 '환승연애1'에 출연한 이혜선이었다. 이에 MC 이용진은 "이게 무슨 세계관이냐. 어벤져스를 보는 것 같다"며 깜짝 놀란다.
과거 군대에서 휴가를 나왔던 배성욱은 이혜선 덕분에 배수진을 처음 만났던 순간을 떠올린다. 두 사람은 첫 만남에 서로 반해 처음 만난 날로부터 3일 내내 연락 후 3일 만에 연애를 시작한다. 그러나 두 사람은 계속 좋아하면서도 이별을 맞이했다.
제작진은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배성욱, 배수진의 첫사랑과 이별, 그리고 재회 이야기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FC안양 '초보 사령탑' 유병훈, 어떻게 승격의 문 열었나
- '기온 뚝' 열손실에 저체온증 비상…'이런 증상' 위험신호[몸의경고]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