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단연남매, 조나단 만났다…비행기 놀이→해돋이 구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의 자녀 단우·연우가 콩고 출신 유튜버 조나단과 만난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단연 남매가 조나단과 만나 2023년 첫 해돋이 구경에 나선다.
조나단의 쉴 틈 없는 비행기 놀이와 리액션 퍼레이드가 단연 남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는다.
체력이 바닥난 조나단은 육아 퇴근을 위해 단연 남매를 재우다가 먼저 잠들어버려 급기야 다음날 해돋이까지 함께 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의 자녀 단우·연우가 콩고 출신 유튜버 조나단과 만난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하는 KBS 2TV 예능물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단연 남매가 조나단과 만나 2023년 첫 해돋이 구경에 나선다.
이날 단연 남매는 조나단의 매력에 퐁당 빠진다. 단우는 외국인 삼촌인 조나단과 영어로 첫 인사를 나누며 가까워진다. 조나단의 쉴 틈 없는 비행기 놀이와 리액션 퍼레이드가 단연 남매의 마음을 단숨에 빼앗는다. 단우는 조나단의 땀을 닦아주는가 하면 연우는 눈웃음과 뽀뽀를 선사한다.
이어 아빠 김동현의 심부름으로 떡집을 방문한 단연 남매. 단우는 "떡 사세요. 주스도 있고 과자도 있어요"라고 떡을 팔며 계산까지 완벽하게 마친다.
반면 조나단은 단연 남매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구르고 썰매를 태우며 육아의 쓴맛을 경험한다. 체력이 바닥난 조나단은 육아 퇴근을 위해 단연 남매를 재우다가 먼저 잠들어버려 급기야 다음날 해돋이까지 함께 하게 된다. 새벽부터 산에 오른 조나단은 "이건 꿈이겠지? 꿈일까?"라며 볼을 끊임없이 두드린다.
그런가 하면 3살 연우는 편육까지 접수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먹방러의 모습을 자아낸다. 아빠 김동현이 만들어준 푸짐한 설 한상을 마주하게 된 연우. 연우는 자리에서 일어나 식탁을 스캔한 뒤 야무지게 편육 한 조각을 쟁취한다. 연우는 자기 얼굴만한 고기 조각을 오물오물 뜯어먹으며 행복해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 마비' 김윤아 입원 치료…핼쑥한 얼굴
- "배곯은 北 군인들, 주민 도토리 뺏으려다 두들겨 맞고 기절"
- FC안양 '초보 사령탑' 유병훈, 어떻게 승격의 문 열었나
- '기온 뚝' 열손실에 저체온증 비상…'이런 증상' 위험신호[몸의경고]
- 헬스장서 브라톱·레깅스 입었다고…"노출 심하니 나가주세요"
- 남편 몰래 직장 男동료와 카풀했다가 '이혼 통보'…"억울해요"
- 무인 사진관서 '성관계' 커플에 분노…"짐승이냐, 충동만 가득"
- 효민, 조세호 9살연하 ♥아내 공개…단아한 미모
- 비즈니스석 승객에 무릎 꿇고 사과한 男승무원…중화항공서 무슨 일?
- 윤 지지율 10%대, TK도 급락…위기의 여, 김 여사 문제 해결·쇄신 요구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