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역시 레깅스 여신.. 한 줌 허리+탄탄 복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늘씬 몸매를 자랑했다.
공개한 사진 속 손나은은 카키 색상의 브라 톱과 레깅스를 맞춰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손나은의 여리여리한 몸매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손나은은 그룹 에이핑크를 탈퇴하고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에이핑크 출신 배우 손나은이 늘씬 몸매를 자랑했다.
손나은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손나은은 카키 색상의 브라 톱과 레깅스를 맞춰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포티한 옷을 입고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손나은의 여리여리한 몸매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나은은 A사 레깅스 품절 대란을 일으킨 적 있어 레깅스를 입을 때마다 누리꾼들의 시선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손나은은 그룹 에이핑크를 탈퇴하고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해 배우로 활동 중이다. 손나은은 JTBC 토일 드라마 '대행사'에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통 튀는 에너지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는 VC그룹의 막내딸 강한나 역을 맡았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손나은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