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앨범상’ 방탄소년단 RM “모든 영광은 아미 덕분”[2023 서울가요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완전체 활동 휴식기에도 서울가요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최고의 앨범상 수상 후 방탄소년단 RM은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RM은 "많은 팬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서울가요대상에서 최고앨범상과 본상, 팬 여러분들이 뽑아주신 베스트아티스트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함께 하지 못해 아쉬운데 다음에 같이 시상식을 즐길 수 있길 바라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완전체 활동 휴식기에도 서울가요대상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1월 19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는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이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은 아이돌플러스 베스트 아티스트상, 본상에 이어 최고의 앨범상을 수상했다.
현재 군 복무 중인 진을 비롯해 멤버들 개별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이날 시상식에 불참했다.
최고의 앨범상 수상 후 방탄소년단 RM은 영상을 통해 소감을 전했다. RM은 “많은 팬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서울가요대상에서 최고앨범상과 본상, 팬 여러분들이 뽑아주신 베스트아티스트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라며 “함께 하지 못해 아쉬운데 다음에 같이 시상식을 즐길 수 있길 바라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항상 방탄소년단을 사랑해주신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명) 여러분 감사하다. 저희의 모든 영광과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여러분 덕분이다. 계묘년이 밝았는데 항상 행복하시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빅히트 뮤직)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
- 추신수 “계약금 1400억 받고 1200평 집부터 사→2천만원 회식비 한턱”(옥문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