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우드먼 모니카&립제이, 댄서들이 앨범 발매하게 된 이유는? (‘쇼터뷰’)
2023. 1. 19. 21:30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모니카&립제이가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19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에 게재된 웹 예능 ‘선미의 쇼!터뷰’에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립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모니카&립제이는 “우리가 앨범이 나온다”라고 밝혀 선미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MC 선미가 “언니들이 노래를 불렀냐”고 묻자 모니카는 “아니다. 우리가 ‘스우파’ 콘서트를 할 때 우리 음악을 계속 만들어줬던 친구들이 있다”라며 LAS라는 가수에 대해 이야기를 꺼냈다.
모니카는 “그 친구들이 만들어준 음악 중에 반응이 제일 좋았고 우리가 제일 공들였던 작품 중에 하나를 선정해서 그걸 다시 만들었다”라며, “우리는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프로듀서 쪽에서 음악을 준비해서 합작으로 앨범을 같이 내보자고 한 거다”라고 앨범을 내게 된 이유를 밝혔다.
더불어 모니카는 “그리고 더 재미있는 건 LAS한테 내가 무대를 같이 서자고 제안했다. 그래서 그들이 지금 춤을 배우고 있다”고 밝혀 다시 한번 놀라움을 안겼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 영상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