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부석순, 신보 ‘SECOND WIND’ 트레일러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1. 19. 21:29
아이돌그룹 세븐틴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이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했다.
부석순은 19일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트레일러 영상을 게재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부석순의 뒤로 지치고 힘든 일상 속 모습이 그려졌다. 승관이 ‘Pass Dead Point in’을 클릭하면서 이 문구가 ‘You can get your SECOND WIND’로 바뀌고, 이후 부석순이 찌들었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장면으로 영상이 전환됐다.
모두가 파이팅을 외치며 영상이 마무리돼 부석순이 싱글 앨범 ‘SECOND WIND’로 전파할 긍정적인 기운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하는 ‘SECOND WIND’는 지친 당신의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것처럼, 두 번째(Second)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겠다는 부석순의 포부가 가득 담긴 앨범이다.
부석순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닷새에 걸쳐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의 오피셜 포토 첫 번째 버전을 공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