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카 “선미, 내 생일 때 집에 냉장고 보내줘” 통 큰 미담 공개 (‘쇼터뷰’)
2023. 1. 19. 21:14
[마이데일리 = 임유리 기자] 댄서 모니카가 가수 선미에게 받은 생일 선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에 게재된 웹 예능 ‘선미의 쇼!터뷰’에는 프라우드먼의 모니카&립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MC 선미는 “오늘은 내가 요즘에 제일 사랑에 빠진 사람들, 진짜 속앓이를 하고 있는 모니카, 립제이 언니를 모셨다”라며 두 사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선미는 “진짜 아시겠지만 내가 DM으로 그렇게 사랑 고백을 한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모니카는 “내 생일 때 우리 집에 냉장고를 보내주셨다”라며 선미의 통 큰 선물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모니카는 “색깔 많고 디자인 예쁜 걸로 유명한 냉장고를 보내주셨다”라며, “냉장고가 내 건데 효원이가 쓰고 있다”라고 선물 받은 냉장고를 함께 살고 있는 립제이가 쓰고 있다고 폭로했다.
그러자 립제이는 선미에게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너무 잘 쓰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의 이야기에 선미는 “쓰시긴 하는구나”라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 영상 캡처]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