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3일 홈경기서 '설맞이 이벤트'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SK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23일 오후 4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캐롯과의 홈경기를 맞아 '설 맞이 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는 이날 입장하는 관중 1천명에게 떡국용 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에서 SK 송파구 자원봉사센터 러브봉사단이 함께 운영하는 러브쿠폰을 구입하는 관중들을 대상으로 하프타임에 토끼띠인 오재현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맹봉주 기자] 서울 SK는 설 연휴기간인 오는 23일 오후 4시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고양 캐롯과의 홈경기를 맞아 '설 맞이 대박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는 이날 입장하는 관중 1천명에게 떡국용 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날 경기에서 SK 송파구 자원봉사센터 러브봉사단이 함께 운영하는 러브쿠폰을 구입하는 관중들을 대상으로 하프타임에 토끼띠인 오재현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경품 추첨외에도 투호놀이를 성공하는 팬에게 선물을 준다.
경기 중에는 민속놀이인 제기차기를 포함한 3대3 미션 대결을 통해 승리한 3명의 팬에게 경품을 건넨다. 하프타임에 펼쳐지는 '도전 골든벨' 우승자에게는 의료기기를 준다.
이외에도 설 명절을 맞아 SK 주니어 치어리더 팝콘과 마스코트의 특별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