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년 지기 절친 ‘이대호 VS 추신수’ 맞대결 결과는? (집사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32년 지기 동갑내기 절친 이대호와 추신수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오는 2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야구선수 추신수가 사부로 출연한다.
추신수가 출연하는 SBS '집사부일체'는 2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2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야구선수 추신수가 사부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추신수의 한국 집이 최초 공개되는 것은 물론 아내 하원미가 깜짝 출연할 것으로 예고됐다.
그런 가운데 ‘집사부일체’ 양세형, 김동현, 은지원, 도영, 이대호, 뱀뱀과 추신수, 지난해 KBO 리그 통합 우승을 차지한 SSG 랜더스의 오태곤, 박종훈, 박성한, 최지훈 선수의 모습이 담긴 단체사진이 공개돼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이들은 SSG 랜더스의 실제 훈련장에서 야구 유니폼을 입은 채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추신수를 포함한 SSG 랜더스 선수들을 상대로 포복절도 야구 경기를 펼쳐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32년 지기 동갑내기 절친 이대호와 추신수의 맞대결이 그려져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고교 시절 투수와 타자를 오가며 명성을 날렸던 이대호는 투수석에, 추신수는 타자석에서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에 임해 두 레전드의 맞대결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미코’ 출전 당시 비키니 입고 조롱거리” (유퀴즈) [TV체크]
- 나영희·신디, 방송 최초 동반출연 “쌍둥이 같다” (편스토랑)
- 윤영미, 이혼설 짜깁기한 가짜 뉴스 맹비난 [전문]
- 허경환 “60살에 예쁜 가정 원해…정자라도 얼려야” (복덩이들고) [TV체크]
- 강수정, 홍콩 부촌집 공개 “혼수 세게 했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