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상 “댄스 가수 수명 늘릴 것”[2023 서울가요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싸이가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월드베스트 아티스트상은 싸이가 수상했다.
싸이는 "'댓 댓'으로 상을 많이 받고 있다. 목표하는 바가 있지는 않지만 시상식에 올 때마다 K팝 가수들, 후배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다. 올해 목표는 저처럼 댄스 가수의 수명이 길어질 수 있도록, 계속 해서 저도 길게 무대에서 춤을 추도록 하겠다. 올해로 23년째 댄스 가수인데, 수명을 늘리는데 이바지하겠다. 감사한 상 잘 받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싸이가 월드 베스트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1월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는 ‘제32회 서울가요대상’이 진행 됐다.
월드베스트 아티스트상은 싸이가 수상했다. 2012년 발표한 정규 6집 타이틀곡 ‘강남스타일’로 7주간 빌보드 메인 차트 ‘핫100’ 2위에 오르며 전세계에 말춤 열풍을 일으켰다. 지난해에는 ‘강남스타일’ 발표 10주년을 맞아 방탄소년단 슈가와 함께한 ‘That That’(댓 댓)으로 사랑 받았다.
싸이는 “‘댓 댓’으로 상을 많이 받고 있다. 목표하는 바가 있지는 않지만 시상식에 올 때마다 K팝 가수들, 후배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을 한다. 올해 목표는 저처럼 댄스 가수의 수명이 길어질 수 있도록, 계속 해서 저도 길게 무대에서 춤을 추도록 하겠다. 올해로 23년째 댄스 가수인데, 수명을 늘리는데 이바지하겠다. 감사한 상 잘 받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이경규 “양심 냉장고 장애인 부부, PD가 미쳤구나 생각” (라스)
- 파트2에 온 걸 환영해 ‘더 글로리’ 떡밥 회수 예고[TV와치]
- 김유정, 살 너무 많이 빠졌나…그림 같은 쇄골 미인 깜짝
- 민혜연→이하정, 남편-前여친 축의금 논쟁 반응은?(미쓰와이프)
- 이하늬 “비키니 처음 입고 조롱거리” 유교걸 굴욕 사진 공개(유퀴즈)[결정적장면]
- ‘라스’ 이경규 옆 모자이크男, 조형기였네…음주 사망 사고 여파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
- 추신수 “계약금 1400억 받고 1200평 집부터 사→2천만원 회식비 한턱”(옥문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