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 신상 숙소...이석훈 ‘감동’(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 이석훈이 낭만적인 무전여행에 대한 로망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여행파트너 김신영과 이석훈, 최태성 그리고 개그맨 강재준이 함께 랜선 여행하는 '한 달 살기' 2편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은 크리에이터 '쑈따리 부부'가 한 달 살기의 성지로 불리는 태국 치앙마이를 대리 여행한다.
이석훈을 단번에 매료시킨 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 2편은 '다시갈지도'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시갈지도’ 이석훈이 낭만적인 무전여행에 대한 로망을 드러낸다.
19일 방송되는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여행파트너 김신영과 이석훈, 최태성 그리고 개그맨 강재준이 함께 랜선 여행하는 ‘한 달 살기’ 2편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스튜디오에서 랜선 여행을 즐기던 이석훈은 치앙마이에서 가장 유명한 감성 카페를 보고 감탄을 연발했다고.
입구부터 자연 친화적 조경을 자랑한 감성 카페는 에메랄드빛 호수와 태국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인테리어, 열대 과일이 올려진 디저트와 달콤한 음료로 이석훈의 취향을 완벽 저격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국내에서 보기 드문 야외 수상 공연장을 보고 이석훈은 “돈 떨어지면 바로 버스킹 해야겠다”며 본업인 노래로 자급자족 여행을 하고 싶다는 바람을 내비치기도 했다고.
이석훈을 단번에 매료시킨 태국 치앙마이 한 달 살기 2편은 ‘다시갈지도’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카즈하, 청순 분위기 속 잔뜩 화난 복근 [똑똑SNS] - MK스포츠
- 제시카, 과감한 속옷 노출[똑똑SNS] - MK스포츠
- 서주원 “전처 김민영 돌발 행동 황당, 주장 사실과 달라…법적 대응 계획”(전문) - MK스포츠
- 르세라핌 측 “김채원 열애? 사실 아냐”(공식입장) - MK스포츠
- 벤투, 폴란드축구대표팀 감독 최종 2인 후보 포함 - MK스포츠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전자팔찌 1호 연예인’ 고영욱, 이상민·탁재훈 공개 저격
- 韓야구 도쿄행 비상! ‘믿었던 고영표, 만루포→투런포 6실점 참사’ 류중일호, 대만에 3-6 패…
- ‘5명 10+득점’ KB스타즈, 우리은행 3연승 저지하며 2연패 탈출 - MK스포츠
- 10연패 노리는 두산, 인천도시공사 꺾고 단독 선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