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던전 '핀드 레거시' 추가

이원희 2023. 1. 19. 18:4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9일 대표 모바일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 신규 던전 '핀드 레거시'를 공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핀드 레거시'는 에픽 방어구 세트를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보상으로 60레벨 에픽 장비와 60레벨 에픽 방어구 항아리 제작 재료를 지급한다. 재료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한 에픽 방어구 항아리는 총 5종으로, 각 항아리마다 4개의 정해진 방어구 세트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은 입장 항마력에 따라 3단계로 구성되며, 고유의 특색을 가진 보스 모방체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수많은 검을 날려 공격하는 '칼날의 앨리셔', 다양한 화기 공격이 특징인 '글렌 시보그', 폭발적인 광범위 공격의 '검은비늘 무삼바니', 다수의 벌레로 제압하는 '벌레 데샹' 등이 등장하며, 화려한 공격 패턴으로 던전 플레이의 재미를 높였다.

이와 함께 최상위 레이드 콘텐츠인 '오즈마 레이드'의 싱글 모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파티 플레이만 가능했던 레이드 콘텐츠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1인 공격대로도 레이드 공략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거너(남)-런처' 및 '귀검사(여)-다크템플러', '데몬슬레이어' 등 세 개 전직 캐릭터의 개편을 진행했다.

넥슨은 1월2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주간 미션 이벤트', '싱글: 오즈마 레이드 미션 이벤트' 참가자에게 유용한 아이템과 재화를 제공한다..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