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농심-브리온 전 선발 명단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운 라인업을 바탕으로 패기 넘치는 도전에 나서는 두 팀의 대결이 펼쳐진다.
챌린저스 멤버들을 동시에 승격시킨 농심 레드포스는 '든든' 박근우-'실비' 이승복-'피에스타' 안현서-'바이탈' 하인성-'피터' 정윤수를 내세워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모두가 생각 못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농심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가능성을 엿보는 브리온의 대결은 저녁 7시 반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진행될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스플릿 1주 2일차 2경기에서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과 브리온이 맞붙는다.
챌린저스 멤버들을 동시에 승격시킨 농심 레드포스는 ‘든든’ 박근우-‘실비’ 이승복-‘피에스타’ 안현서-‘바이탈’ 하인성-‘피터’ 정윤수를 내세워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이에 맞서는 브리온은 '모건' 박루한, '엄티' 엄성현, '카리스' 김홍조, '헤나' 박증환, '에포트' 이상호의 라인업을 내세웠다.
모두가 생각 못한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농심과 새로운 라인업으로 가능성을 엿보는 브리온의 대결은 저녁 7시 반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김형근 noarose@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