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갓 더 비트, 신곡 최초 공개→다나카 '와스레나이' 무대

김노을 기자 2023. 1. 19. 18: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카운트다운'가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컴백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1월 '스텝 백'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이들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스탬프 온 잇(Stamp On It)'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싱글 '와스레나이'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유튜브는 물론 가수로도 큰 사랑을 받은 다나카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하는 것.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노을 기자]
/사진=엠넷
'엠카운트다운'가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컴백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무대에 오르는 갓 더 비트는 보아, 소녀시대 태연, 효연을 비롯해 레드벨벳의 슬기와 웬디, 에스파의 카리나와 윈터까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일곱 가수로 구성된 유닛이다. 지난해 1월 '스텝 백'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이들은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스탬프 온 잇(Stamp On It)'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다나카(김경욱)의 '와스레나이'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싱글 '와스레나이'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유튜브는 물론 가수로도 큰 사랑을 받은 다나카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하는 것. 음악방송에서 펼쳐질 '와스레나이' 무대에 많은 이목이 주목되는 가운데, 다나카의 보컬과 짙은 감성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룹 빅스(VIXX)의 스페셜 스테이지 소식도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빅스의 레오, 켄, 혁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도원경', '사슬', '저주인형' 퍼포먼스 메들리 무대로 국내외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며 한층 짙어진 매력으로 돌아온 빅스가 선보일 스페셜 메들리 무대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와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의 무대도 만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합을 맞춘 LAS와 프라우드먼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RUN RUN(런 런)' 무대를 선보인다.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문빈&산하는 신곡 '매드니스(Madness)' 무대를 선사, 두 사람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행복감을 전할 예정이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