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배구연맹, 전문 직원 변호사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V리그 운영과 배구 발전에 함께할 전문 직원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되는 전문 직원은 변호사다.
자격 조건은 변호사법 제4조에 따른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이해도가 높은 자에 한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이날(19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V리그 운영과 배구 발전에 함께할 전문 직원을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채용되는 전문 직원은 변호사다. 담당 업무는 연맹 정관, 규정 재개정과 각종 계약서에 대한 법률 자문과 이사회 등 각종 회의 주관과 대관청(문화체육관광부 등) 업무다.
자격 조건은 변호사법 제4조에 따른 국내 변호사 자격증 소지자로 스포츠에 대한 열정과 이해도가 높은 자에 한해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이날(19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게 면접 일정을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사람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9즈' 올스타전서 재결합…한선수·신영석 등 터줏대감과 격돌
- '병역 비리' 조재성, 올스타전 제외…곽승석 대체 발탁
- 'Happy New V' V리그 올스타전 티켓 예매 스타트
- V리그 올스타전 'Pre All Star Game' 입장 티켓 추가 판매
- 배현진 돌로 가격한 10대 "심신상실이었다"…배현진 "합의 없다"
- "현대건설에 70년대생 CEO"…정기 임원인사 발탁설
- 이마트, 쌈장라면·대왕라면 등 이색라면 할인행사
- [속보] 국정원 "러 파병 북한군, 이미 전투에 참여중…추가 첩보 수집"
- [속보] 美 국무장관 "북한군, 말 그대로 전투 중…단호히 대응할 것"
- 만취한 여직원 성폭행 시도 혐의…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회장, 경찰 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