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올스타전 'Pre All Star Game' 입장 티켓 추가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23시즌 V리그 올스타전 사전 행사인 'Pre All Star Game' 티켓을 추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KOVO는 "해당 행사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1층 전 좌석이 매진됐다"며 "더 많은 팬들이 사전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2층 좌석을 개방해 추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추가 판매되는 2층(2711석)은 20일 오후 1시부터 KOVO 통합 티켓 판매처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한국배구연맹(KOVO)이 2022-23시즌 V리그 올스타전 사전 행사인 'Pre All Star Game' 티켓을 추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KOVO는 "해당 행사가 예매 오픈과 동시에 1층 전 좌석이 매진됐다"며 "더 많은 팬들이 사전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2층 좌석을 개방해 추가 판매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추가 판매되는 2층(2711석)은 20일 오후 1시부터 KOVO 통합 티켓 판매처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구역에 따라 '다 구역', '나 구역', '라 구역'이 나눠 판매된다.
이날 오후 1시부터 예매 오픈된 올스타전 당일 관람 티켓 역시 판매 시작과 동시 6338석 전 좌석 매진을 기록했다.
KOVO는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올스타전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올 시즌 올스타전은 오는 29일 여자부 흥국생명의 홈 구장인 인천 삼산체육관에서 열린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9즈' 올스타전서 재결합…한선수·신영석 등 터줏대감과 격돌
- '병역 비리' 조재성, 올스타전 제외…곽승석 대체 발탁
- 'Happy New V' V리그 올스타전 티켓 예매 스타트
- 오심 줄이고 불만 지우고…머리 맞댄 사령탑·KOVO
- 명태균·김영선 나란히 구속…"증거인멸 우려"
- 안전벨트 잘못 맨 '손님'…걸려서 넘어지면 '기사 잘못'? [기가車]
- 이혼 후 '위자료·양육비' 안준 아버지…"어머니 한 풀고 싶어요"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5일, 여행을 하고자 한다면 망설이지 말고 떠나라
- '성매매 의혹' 최민환, 강남집 38억에 팔아…차익 '어마어마'
- 전 여친 때려 숨지게 한 '거제 교제폭력'男, 12년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