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갓 더 비트 컴백 무대 공개…'대세' 다나카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가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다나카(김경욱)의 '와스레나이'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싱글 '와스레나이'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유튜브는 물론 가수로도 큰 사랑을 받은 다나카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것.
음악방송에서 펼쳐질 '와스레나이' 무대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가 화려한 컴백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갓 더 비트(GOT the beat)'의 컴백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갓 더 비트는 보아, 소녀시대 태연, 효연을 비롯해 레드벨벳의 슬기와 웬디, 에스파의 카리나와 윈터까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일곱 아티스트로 구성된 유닛. 지난해 1월 '스텝 백(Step Back)'을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갓 더 비트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스탬프 온 잇(Stamp On It)' 무대로 팬들을 찾는다.
다나카(김경욱)의 '와스레나이'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싱글 '와스레나이'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유튜브는 물론 가수로도 큰 사랑을 받은 다나카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하는 것. 음악방송에서 펼쳐질 '와스레나이' 무대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빅스(VIXX)의 스페셜 스테이지 소식도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빅스의 레오, 켄, 혁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 출격해 '도원경', '사슬', '저주인형' 퍼포먼스 메들리 무대로 국내외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지난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하며 한층 짙어진 매력으로 돌아온 빅스가 선보일 스페셜 메들리 무대에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와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의 무대도 준비된다. 컬래버레이션 앨범으로 합을 맞춘 LAS와 프라우드먼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RUN RUN(런 런)' 무대를 선보인다.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도 '엠카운트다운'을 찾는다. 문빈&산하는 신곡 '매드니스(Madness)' 무대를 선사, 두 사람의 치명적인 매력을 막을 수 없이 번지고 배는 향기에 빗대어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행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軍 허가 받고 근황 공개 "재밌게 잘 생활하는 중"
- 엔하이픈 제이, 한국사 폄하 논란 재차 사과 "경솔했다" (전문)
- 이정재, 하와이 영화 비평가 협회상 신인감독상 수상 '쾌거'
- YG 측 “박보검과 전속 계약? 사실무근… 션과 개인적 친분”
- 김정훈, 친자 낳은 前 연인 상대 1억원 손배소 패소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이재명, 피선거권 박탈 위기...사법 리스크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