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를 열고, 여행과 나들이를 위한 인기 상품들을 단독으로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은 실용적이고 편안한 시설을 합리적인 금액에 누릴 수 있는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을 최대 80% 할인한 초특가 판매한다.
프리미엄 호캉스를 위한 ▲롯데호텔 월드 디럭스룸 객실 1박+롯데월드 종합 이용권 1Day 2매 패키지는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곽미령 기자)티몬이 ‘티몬투어X롯데 올인데이’를 열고, 여행과 나들이를 위한 인기 상품들을 단독으로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은 실용적이고 편안한 시설을 합리적인 금액에 누릴 수 있는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 7개 지점을 최대 80% 할인한 초특가 판매한다.
오늘 오후 3시에는 티몬 라이브 커머스 ‘TVON(티비온)’에서 라방을 진행하며 방송 중 구매자 전원에게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인증 고객을 추첨해 경품도 전한다.
도심 호캉스에 최적화된 ▲L7호텔 3개 지점은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호캉스를 위한 ▲롯데호텔 월드 디럭스룸 객실 1박+롯데월드 종합 이용권 1Day 2매 패키지는 최대 61%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번 롯데 올인데이를 활용해 소중한 이들과 함께 설 연휴는 물론 겨울 방학, 휴가 시즌 등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곽미령 기자(chu@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백화점 포인트앱 'H.Point', 고객정보 갱신 오류로 고객 불편
- 우크라이나 내무부장관 탄 헬기 추락…14명 사망
- 에이블리, '에누리 설 대전' 실시…최대 94% 할인
- 29CM, 연간 거래액 6천억 돌파
- 플래티어 "AI 마테크 솔루션으로 '개인화 마케팅' 돕는다"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