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4.24 학점 자랑 못 참지…성균관대 '에타'에 남긴 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혜선이 화려한 학점을 자랑했다.
구혜선은 19일 "학우들에게 디엠이 많이 와서 글을 올려요. 에타(에브리타임)에 제가 직접 남긴 글이 맞아요 ㅎ_ㅎ 개학하면 날 잡아서 밥약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이 대학생 전용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남긴 글이 담겼다.
구혜선은 3.8을 받았던 2020년도 여름학기를 제외하면 모두 4점대의 높은 학점을 유지해온 모습.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구혜선이 화려한 학점을 자랑했다.
구혜선은 19일 "학우들에게 디엠이 많이 와서 글을 올려요. 에타(에브리타임)에 제가 직접 남긴 글이 맞아요 ㅎ_ㅎ 개학하면 날 잡아서 밥약하자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혜선이 대학생 전용 커뮤니티 '에브리타임'에 남긴 글이 담겼다. 구혜선은 성균관대 자유게시판에 "11학번 만학도(마흔!!!) 구혜선"이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저는 올해 졸
업학기지만 학점이 모자라서 초과학기도 한다. 여름학기, 겨울학기 챙겨도 어려움이 많다. 학교에서 만나면 반갑게 인사하자"고 밝혔다.
이어 "제가 학습 능력이 많이 느린 편이라…학업과정은 엉금엉금 기어 다니고 있는데요. 결과는 괜찮은 것 같아서 공유해요. 끝까지 해내는 그 날까지. 모두 화이팅하자고요"하며 자신의 학점을 공개하기도 했다. 구혜선은 3.8을 받았던 2020년도 여름학기를 제외하면 모두 4점대의 높은 학점을 유지해온 모습. 구혜선의 평균 학점은 무려 4.24였다. 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꾸준히 상위권의 성적도 유지해온 구혜선의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배우 구혜선은 현재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 재학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 이혼' 지연수, “'핏덩이' 암검사 받아야하는데…” 충격 고백. 투잡 뛰며 억대 빚 갚아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손석희, 새해 맞이를 지하 대피소에서..전쟁 지역 취재 중 아찔 상황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