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야구대회 중계'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 중부대학교와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이하 협회)가 학생야구를 알리기 위해 중부대학교와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협회는 19일 "2023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전공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협회는 2023시즌부터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영상컨텐츠 프로덕션' 팀과 협업으로 초·중·고 학생야구대회의 중계와 영상컨텐츠 제작을 담당하는 TF팀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협회는 19일 “2023년 시즌을 준비하기 위한 첫 걸음으로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전공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를 통해 협회는 2023시즌부터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전공 학생들로 구성된 ‘영상컨텐츠 프로덕션’ 팀과 협업으로 초·중·고 학생야구대회의 중계와 영상컨텐츠 제작을 담당하는 TF팀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제작된 영상 컨텐츠는 협회의 실시간 경기 영상 자료 및 홍보 컨텐츠로 활용한다. 협회가 주관·주최하는 대회 현장은 중부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전공팀의 스포츠 영상 제작 실습 현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서울시야구소프트볼협회 나진균 부회장은 “프로야구 중계 영상도 야구를 현장감 있게 관전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채널이지만, 우리 협회가 만들어 갈 영상은 학생야구 특유의 열정과 순수한 아마추어리즘을 또 다른 앵글로 녹여내는 재미있는 영상콘텐츠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그 동안 학생야구에서 부족했던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하기 위해서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제작하는데 앞장서겠다”며 비전을 밝혔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혜진♥엄태웅, 괌 가족여행서 부부싸움 "911 빨리 신고해"(윤혜진의whatseeTV)
- 한혜진 "연애 중 결혼 이야기 아무 의미 없어..그렇게 따지면 난 53번쯤 결혼했어야"(한혜진)
- 한지민, 데뷔 20년 차인데 ..갓 데뷔한 듯 동안 꽃미모
- 한소희, 일상도 화보..볼수록 놀라운 비주얼
- 홍서범 "여복을 타고났다는 말에 ♥조갑경이.." 류승수 "아내와 무조건 이혼할 사주" (돌싱포맨)
- '더 글로리' 송혜교 "다시 태어나도 송혜교?" 질문에 "NO" 단호박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