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2년 공모사업 65개 선정… 사업비 1094억 원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원주시가 지난해 65개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도비 포함 총 1094억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19일 시에 따르면 보고회는 주요 수상실적 및 공모사업 선정 등 지난해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 중점 추진해 나갈 10대 전략별 주요 현안 사업의 성공적 추진 의지를 다짐했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한 해 동안 시민과 약속한 주요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는 백운아트홀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했다.
19일 시에 따르면 보고회는 주요 수상실적 및 공모사업 선정 등 지난해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 중점 추진해 나갈 10대 전략별 주요 현안 사업의 성공적 추진 의지를 다짐했다.
또 코로나19 긴급재난지원금 지급, 시장 집무실 1층 이전, 시외·고속버스터미널 통합 운영 등을 주요 성과로 꼽았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한 해 동안 시민과 약속한 주요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는 이날 발표된 올해 업무계획을 보다 구체화하고 오는 2월까지 단위 사업별 주요 업무 시행계획을 수립하는 등 주요 현안 사업의 가시적 성과를 신속히 낼 수 있도록 강도 높게 업무를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스포츠동아(원주)|유원상 기자 yos70@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영희·신디, 방송 최초 동반출연 “쌍둥이 같다” (편스토랑)
- 추신수, 텍사스 저택 공개 “계약금 받고 1200평 집 먼저 계약” (‘옥문아’) [TV체크]
- 윤영미, 이혼설 짜깁기한 가짜 뉴스 맹비난 [전문]
- 허경환 “60살에 예쁜 가정 원해…정자라도 얼려야” (복덩이들고) [TV체크]
- 강수정, 홍콩 부촌집 공개 “혼수 세게 했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