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설 명절맞이 ‘희망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이하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월13일부터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진폐환자' 등 서울과 강원 지역의 소외계층 대상 사회공헌 집중시행기간을 운영해 서울강원 관할 38개 지사 '깡총깡총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는 각 지역마다 위치하고 있는 38개 지사의 이점을 살려 서울과 강원의 지역사회 곳곳 자매결연세대 및 소외계층을 찾아 수요처 맞춤형 생필품을 후원하고, 위기가구 발굴 및 지역 어르신 정서지원 등의 활동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민규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이하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는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지난 1월13일부터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진폐환자’ 등 서울과 강원 지역의 소외계층 대상 사회공헌 집중시행기간을 운영해 서울강원 관할 38개 지사 ‘깡총깡총 희망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는 각 지역마다 위치하고 있는 38개 지사의 이점을 살려 서울과 강원의 지역사회 곳곳 자매결연세대 및 소외계층을 찾아 수요처 맞춤형 생필품을 후원하고, 위기가구 발굴 및 지역 어르신 정서지원 등의 활동을 펼쳤다.
매월 임직원들의 성금을 모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이번 캠페인 또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진심을 모아 진행되었다.
원인명 건보공단 서울강원본부 본부장은 1월19일 ‘광산진폐권익연대 강릉지회’를 찾아 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하면서 “계묘년 새해에는 소외되는 이웃 없이 함께 도약하는 해가 되길 기원하며, 지역 곳곳의 건강보험 지사들이 우리 동네의 가장 가깝고 든든한 이웃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조민규 기자(kioo@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6년간 1조 투입해 AI 생태계 키운다"
- 비싸지는 스마트폰 두뇌...깊어지는 삼성의 고민
- 정부·기업 위협하는 디도스, 어떻게 대응 하나
- BMW가 수입차 1위 유지한 비결…"10년 전부터 고객 생각"
- 벤틀리, 전동화 계획 5년 늦어졌다…2035년 완전자동화 선포
- [인터뷰] "IoT와 생성 AI 융합 시작... 취약점 대비 시급"
- [고삼석 칼럼] 한류와 아시아 콘텐츠 산업의 '공진화'는 가능한가
- "단 한대의 결함도 용납 안해"…렉서스가 고객을 미소짓게 하는 힘
- 외계행성 찾아 나설 차세대 우주망원경 ‘준비 착착’ [우주로 간다]
- LG엔솔, 스페이스X 우주선에 배터리 공급…주가도 '껑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