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아이콘이 된다는 건 감사한 일...더 좋은 본보기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 아이콘'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19일 제니의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제니는 다양한 의상과 화려한 주얼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패션 아이콘'다운 매력을 드러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19일 제니의 영상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제니는 치명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패션 아이콘'으로 불리는 제니는 다양한 의상과 화려한 주얼리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제니는 "패션 화보 촬영은 새로움을 발견하는 기회다. 화보 촬영을 준비하고 콘셉트를 논의하는 과정에서 새로운 영감을 얻기도 하고, 평소 해보지 못한 콘셉트로 촬영하면서 나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한다"며 화보 촬영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패션부터 뷰티까지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콘으로 불리는 제니는 "누군가의 아이콘이 된다는 건 정말 영광이고 감사한 일"이라며 "올해도 나를 지켜봐 주고 응원해준 분들께 더 좋은 본보기가 될 수 있는 해가 됐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라이 이혼' 지연수, “'핏덩이' 암검사 받아야하는데…” 충격 고백. 투잡 뛰며 억대 빚 갚아
- 김지민 “김준호, 너무 더러워서 헤어져”
- 손석희, 새해 맞이를 지하 대피소에서..전쟁 지역 취재 중 아찔 상황
- 이용식, 딸 이수민 남친 보자 뒷걸음질..일촉즉발 상황
- 이경규 “이혼했던 사위, 딸 예림이가 좋다면 지지…개의치 않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