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갓 더 비트 ‘스탬프 온 잇’ 무대, 음악방송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이 갓 더 비트부터 다나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선 다나카(김경욱)의 '와스레나이' 무대가 공개된다.
보아, 소녀시대 태연, 효연을 비롯해 레드벨벳의 슬기와 웬디, 에스파의 카리나와 윈터까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일곱 아티스트로 구성된 유닛 그룹 갓더 비트는 신곡 '스탬프 온 잇'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이 갓 더 비트부터 다나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선 다나카(김경욱)의 ‘와스레나이’ 무대가 공개된다. 싱글 ‘와스레나이’로 솔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유튜브는 물론 가수로도 활약 중인 다나카가 무대 위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여 줄지 눈길이 모아진다.
보아, 소녀시대 태연, 효연을 비롯해 레드벨벳의 슬기와 웬디, 에스파의 카리나와 윈터까지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일곱 아티스트로 구성된 유닛 그룹 갓더 비트는 신곡 ‘스탬프 온 잇’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그룹 빅스(VIXX)의 스페셜 스테이지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그룹 LAS(라스)와 퍼포먼스 크루 프라우드먼(PROWDMON)의 무대, 그룹 아스트로 유닛 문빈&산하의 무대도 공개된다.
이밖에도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무대로 꽉 채워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오늘(19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엠넷 '엠카운트다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