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벅스 '뉴 페이스 프로젝트' 첫 주자 노체씬토마

김진석 기자 2023. 1. 19. 14:5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체씬토마
NHN벅스의 새로운 '뉴 페이스(New Face)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뉴 페이스 프로젝트' 첫 번째 주자인 신인 아티스트 노체씬토마(nochexintoma)의 디지털 싱글 '앳 더스크(At dusk)'가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역량이 있는 신인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에게 음원 제작을 지원하는 NHN벅스의 새로운 '뉴 페이스 프로젝트' 첫 번째 가창자인 노체씬토마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앳 더스크'를 시작으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신인이다.

타이틀곡 '다크(Dark)(with. ivwan)'는 만신창이가 돼 버린 한 남자의 스토리가 담긴 알트-알앤비다. 프로듀서 이봔(ivwan)의 세련되고 중독적인 트랙과 노체씬토마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헤이트 유(Hate u)'는 두 남여가 서로를 너무 원하고 사랑하지만 현실의 벽을 깨기 두려워서 망설이고 결국 서로 미워해야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현실 공감을 높인다.

신인 프로듀서 이봔은 작곡·편곡 뿐만 아니라 음악 피처링·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펼쳤다. 또한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실력파 아티스의 면모를 보여 기대를 높인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