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대구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인증 중고차센터’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르쉐코리아는 19일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인증 중고차센터를 새로 연다고 밝혔다.
홀가 게어만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 서비스센터 대구' 확장과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대구'의 개장은 전국 단위로 증가하는 브랜드 수요를 반영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국내 네트워크 전략의 중요한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인프라 및 폭 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포르쉐코리아는 19일 대구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하고, 인증 중고차센터를 새로 연다고 밝혔다. 운영은 공식 판매사(딜러) 아우토슈타트가 맡는다.
최신 설비와 최첨단 장비, 전기차 전용 시설, 11개의 워크베이(작업대), 판금·도장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월 500대 이상의 일반 정비와 80대 이상의 사고차 처리가 가능하다.
서울 양재, 경기 분당(성남), 수원에 이어 국내 네 번째인 대구 인증 중고차센터는 대구 서비스센터 2층에 위치한다. 111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 및 평가를 거친 포르셰 중고차를 판매한다. 총 12대가 전시되고, 제품 내·외관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포르셰 테큅먼트 코너 등이 준비됐다.
포르쉐코리아는 현재 전국 13개 전시장과 13개 서비스센터, 4개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 3개 포르쉐 스튜디오, 그리고 포르쉐 팝업 스토어 ‘포르쉐 나우’를 운영 중이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 부모님 용돈 얼마 드려야 하나"···10명 중 3명 이상 '30만원'
- "女손님은 코피, 택시기사는 심정지"…끔찍했던 그 날의 기억
- "사리분별 못하는 무능 대통령이라고?", 與초선도 나경원 비판
- "장제원 XXX", "200석 못하면 내전"…전광훈 연일 정치 발언
- 사이코패스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아파트도 노렸다
- "MZ들 진짜 에어팟 끼고 일해?"..사회성 꼴등은?
- 추신수 "1400억 초대형 계약 후 1200평 저택 장만"
- [단독]'채용 비리'도 모자라 '직원 폭행'까지...공공기관이 이래서야
- 신혼부부 엽총으로 죽인 살인범…사형폐지 외치다[그해 오늘]
- [단독]"자잿값 등 너무 올라"…동부건설, 방배신성재건축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