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나영희X신디 모녀, 방송 최초 동반 출연…"데칼코마니인 줄"

장다희 기자 2023. 1. 19.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차예련이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한 배우 나영희와 그의 딸 신디를 만난다.

20일 방송되는 KBS2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나영희와 그의 붕어빵 딸 신디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두말하면 입 아픈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의 화려한 음식 솜씨는 물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매력만점 나영희 모녀의 알콩달콩 스토리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KBS2 예능프로그램 '편스토랑'. 제공| KBS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편스토랑' 차예련이 드라마 '황금가면'에서 함께한 배우 나영희와 그의 딸 신디를 만난다.

20일 방송되는 KBS2 설특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나영희와 그의 붕어빵 딸 신디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한다. 두말하면 입 아픈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의 화려한 음식 솜씨는 물론,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매력만점 나영희 모녀의 알콩달콩 스토리가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설 특집 방송에서 차예련은 '황금가면'에서 강하게 대립하는 시어머니 역할로 출연했던 선배 나영희를 초대한다. 차예련은 나영희를 위해 애프터눈 쌈밥(쌈밥 3종), 차돌곱창, 고추장불고기라자냐 등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파티 음식들을 만든다. 특히 고추장불고기라자냐는 지난 주 방송된 '편스토랑' 파티 메뉴 대결에서 우승, 제품으로 출시돼 현재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 이날 방송에서는 차예련이 준비한 비장의 메뉴가 하나 더 공개된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차예련은 초인종이 울리자마자 버선발로 뛰어나가 나영희를 맞이한다. 존재만으로도 포스 넘치는 나영희는 차예련의 집에 들어오자마자 강렬한 인사말로 큰 웃음을 준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 유쾌함과 카리스마가 넘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나영희에게 눈을 떼지 못했다고. 아끼는 후배 차예련을 위해 센스 만점 선물까지 살뜰히 준비해 온 나영희는 차예련과 대화를 나누면서도 집안 이곳저곳과 주방을 꼼꼼하게 스캔해 흡사 진짜 시어머니와도 같은 모습으로 웃음을 준다. 동시에 드라마 속 대립관계와 달리 다정하고 친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식사를 하던 중 또 한 번 초인종이 울린다. 알고 보니 차예련이 나영희의 딸 신디를 초대한 것. 문이 열리고 나영희의 딸이 등장하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나영희의 미모와 붕어빵처럼 닮았기 때문. 차예련 역시 "쌍둥이 같다. 데칼코마니인 줄 알았다"라고 감탄하며 모녀의 사진을 촬영한다. 실제로 나영희, 신디 모녀는 이번이 방송 최초 동반 출연이라고.

나영희, 신디 모녀는 꼭 닮은 미모만큼, 입담도 최강이다. 절친한 친구처럼 알콩달콩 티격태격 웃음이 끊이지 않는 모녀전쟁을 눈앞에서 직관한 차예련은 큰 웃음을 빵빵 터뜨렸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편스토랑'은 오는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