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멜로 과몰입 유발 눈빛...촬영 현장도 '달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연석이 케미 장인의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로맨틱하게 물들였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하상수' 역으로 출연하는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블랙슈트를 입고 바닷가에 앉아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
또 다른 사진에는 극 중 상대역인 문가영(안수영 역)과의 바닷가 데이트 장면을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 촬영현장에서도 빛나는 '케미 장인'의 아우라를 엿보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유연석이 케미 장인의 매력으로 촬영 현장을 로맨틱하게 물들였다.
19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하상수’ 역으로 출연하는 유연석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블랙슈트를 입고 바닷가에 앉아 촬영을 준비하는 모습. 카메라에 부드러운 눈맞춤과 미소를 보내며 스윗가이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극 중 상대역인 문가영(안수영 역)과의 바닷가 데이트 장면을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겨 촬영현장에서도 빛나는 ‘케미 장인’의 아우라를 엿보게 한다.
한편 멜로 과몰입을 유발하는 유연석의 연기가 돋보이는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 10회는 오늘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킹콩 by 스타쉽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