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몰이 ‘에버소울’, 첫 업데이트…정령 ‘지호’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정령 '지호'와 이벤트 미션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 등이 추가됐다.
오는 2월 9일까지는 에픽 정령과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호’는 가온국의 유쾌한 소녀 정령으로 유물 ‘만파식적’으로부터 탄생했다는 설정이다. 인간형 서포터 클래스로 피리를 연주해 아군을 지원하며 모든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가속을 증가시키는 얼티밋 스킬 ‘중광지곡’을 보유했다. 오는 2월 2일까지 해당 정령의 픽업 소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월 9일까지는 에픽 정령과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이상한 꿈결의 클로이’를 진행한다. 눈앞에서 사라진 흑토끼의 행방을 쫓던 ‘클로이’가 예기치 못한 꿈요정들의 장난으로 이상한 꿈결에 휘말려 들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거대 보스 ‘탐관오리 클로이’를 공략하고 ‘금빛 꿈주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이벤트 상점에서 에픽 정령 ‘클로이’와 ‘나이아’, 신년 테마 한정 코스튬과 영지 오브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함께 신년의 날을 기념해 ▲출석 이벤트 ▲매일 미션 이벤트 ▲아르바이트 2배 보상 버프 이벤트 ▲탈리아 픽업 소환 이벤트 등도 연다. ‘에버스톤’, ‘일반 소환권’ 등의 보상이 마련됐다.
카카오게임즈는 정령 레벨 동기화의 쿨타임을 4시간으로 줄이는 등 이용자의 피드백을 반영한 각종 편의성 개선도 지속할 방침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