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게이트, 아이티윈과 공공 조달 총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엑스게이트는 아이티윈과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보안솔루션 유통·공급업체인 아이티윈은 이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 엑스게이트의 △방화벽 장치(엑스게이트 시리즈) △네트워크 스위치(엑스게이트SSL인사이드), △보안소프트웨어(엑스게이트SSL·TMS SW) 등을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게이트는 아이티윈과 조달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보안솔루션 유통·공급업체인 아이티윈은 이에 따라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 엑스게이트의 △방화벽 장치(엑스게이트 시리즈) △네트워크 스위치(엑스게이트SSL인사이드), △보안소프트웨어(엑스게이트SSL·TMS SW) 등을 함께 공급할 예정이다. 양사는 올해 공동 프로모션, 지역별 세미나, 전시회 참가 등 마케팅 활동과 기술 전문인력 양성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엑스게이트 관계자는 "아이티윈은 14년간 조달시장에서 고객 중심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국내최고 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이라며 "외형의 성장과 함께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내실 다지기에 집중, 5년 내 조달 시장 점유율 1위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티윈 관계자는 "엑스게이트와 함께 보유 시장, 경쟁사, 제품 현황 분석을 마쳤다"며 "매출 성장과 시장 공략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팽동현기자 dhp@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곡살인 이은해·조현수 `범인도피 교사` 혐의 징역 3년 추가
- 강남 육횟집 여사장 알몸 시위…"건물주가 보증금·월세 턱없이 올렸다" 주장
- "재밌다" 외치다 갑자기 비명…네팔여객기 사고 마지막 영상
- 군복입은 김건희 여사 "고공강하 제일 멋있어"…장병들 "여사님 사랑합니다"
- 전여옥, 나경원에 폭탄발언 “한 번 깡그리 말아먹은 ‘180석 전과’ 있음에도…”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