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CBS 신임 운영이사장에 현성길 목사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CBS 제7대 운영이사장에 제주서광교회 현성길 목사가, 부이사장에는 안덕교회 손범수 목사가 취임했다.
19일 제주CBS는 제주서광교회에서 제주CBS 운영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가졌다.
현성길 신임 운영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감사하다. 하나님께서 특별히 제주 복음화와 연합 사역을 위해서 섬기라는 말씀을 하셔서 제주CBS 운영이사장을 맡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이사장에 손범수 안덕교회 목사…남수은 목사·오공익 원로목사 이임
제주CBS 제7대 운영이사장에 제주서광교회 현성길 목사가, 부이사장에는 안덕교회 손범수 목사가 취임했다.
19일 제주CBS는 제주서광교회에서 제주CBS 운영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를 가졌다.
이기원 총무이사의 사회로 열린 감사예배는 제주도기독교교단협의회장인 이상구 충일교회 목사의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말씀 선포와 함께 공로패‧취임패 증정, 축사 등으로 꾸려졌다.
아울러 이날 새로운 제주CBS 운영이사로 함께하는교회 유수영 목사, 남부교회 유상근 장로, 드림교회 이광수 장로, 제주중문교회 김민호 목사를 위촉하고 위촉장과 꽃다발이 전달됐다.
현성길 신임 운영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감사하다. 하나님께서 특별히 제주 복음화와 연합 사역을 위해서 섬기라는 말씀을 하셔서 제주CBS 운영이사장을 맡게 됐다"고 운을 뗐다.
"앞으로 섬기는 이사장이 되려고 한다. 첫째는 하나님을 잘 섬기고, 둘째로는 운영이사들을 섬기려 한다. 마지막으로 제주CBS 직원들이 행복하게 일을 잘할 수 있도록 섬기겠다"고 강조했다.
오공익 전 부이사장과 함께 제주CBS 5대, 6대 이사회를 이끈 남수은 목사는 이임사를 통해 "취임할 때 사옥 이전 등의 부담을 안고 시작했다. 여러분이 도와주셔서 잘 해결됐다"고 말했다.
"신임 이사장은 제주 복음화를 위해 애써온 유능하고 능력 있는 목사님이다. 앞으로 제주CBS가 더욱 더 활기차게 발전할 거라 믿는다. 홀가분하게 이임하게 된 것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CBS 김진오 사장은 "CBS에서는 신천지뿐만 아니라 지난 1년7개월 동안 출산돌봄 캠페인을 하고 있다. 교회를 비롯한 모든 분이 아이를 키워야 한다는 내용의 캠페인"이라고 설명했다.
"제주는 아이를 키우기 좋은 환경이니깐 무조건 낳아야 한다. 아이들이 자라서 전도와 선교를 하면 이것이 복음화다. 세계 모든 나라가 제주에 의해서 복음화 되기를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제주서광교회 담임목사인 현성길 신임 이사장은 경북 영천군 대창면 출신으로 경북대학교 독어독문학과와 고려신학대학원(43기), 영국 세인트 존스 칼리지 MAMM과정을 졸업했다.
경북 영천군 효동교회‧대구 대현교회 시무 및 전도사, 대구서교회 부목사와 진주 주님의교회 담임목사를 역임하고 지난 2006년 1월부터 제주서광교회 담임목사로 목회를 이끌고 있다.
현재 대한예수교장로회(고신) 제주노회장과 제주성시화운동 대표회장을 맡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제주CBS 고상현 기자 kossang@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해자 가족에 문자 132통…"이기영, 재범 위험성 높은 사이코패스"
- 나경원 측 "신당동 빌딩 1600만원 이득…이게 투기냐"
- "손이 덜덜덜덜…" 맨손으로 강도 붙잡은 20대 여성 화제
- 석달동안 하루 2억씩 받은 디즈니 직원…무슨 일 했길래?
- 이집트 고대 무덤서 거대한 '악어 미라' 열마리가…'깜짝'
- 소비자단체 "발암물질 나온 농심 수출용 라면, 국내용도 전수조사해야"
- 박홍근 "이재명, 부당한 탄압 이겨내도록 마음 모아 달라"
- 정부의 화물연대 '뒤끝작렬'…안전운임까지 무력화?
- 구미 금오랜드 실내동물원서 불..동물 100여 마리 폐사
- 중대재해법 효과 있네…지난해 중대재해 사망 39명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