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내러티브 던전 'Eclosion(부화)'과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을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이 시작된다.
'레이스 챌린지'는 난이도가 상승하는 총 10개의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전체 구간을 클리어한 기록으로 경쟁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신규 내러티브 던전 ‘Eclosion(부화)’과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을 업데이트 했다고 19일 밝혔다.
19일부터 2주간 열리는 이번 던전에서는 계약이 해지되고 주인공을 지키지 못했다는 절망감에 힘들어하던 네이드가 뜻밖의 인물을 만나 한 단계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는 각 구역을 클리어 할 때마다 주어지는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소모해 5성 ‘휘감는 비비안’,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5성 A급 장비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지난해 11월부터 랭킹 시스템을 도입해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레이스 챌린지 시즌1’이 시작된다.
‘레이스 챌린지’는 난이도가 상승하는 총 10개의 구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전체 구간을 클리어한 기록으로 경쟁을 펼친다. 구간별 보상은 물론 등록된 랭킹에 따라 크리스탈, 프리미엄 퍼펫 소환권, 증폭 코어 선택박스 등의 보상을 받게 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신년 첫 업데이트 진행
-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월드보스 트라이얼 업데이트
-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니케, 진심으로 출발선에 서 있다"
-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정규 레이드 업데이트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수고했어 얘들아, 수험생 할인 꼭 챙겨"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