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 "지금은 카메라 앞이 제일 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수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화보를 촬영하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고수는 최근 '미씽:그들이 있었다 2' 촬영을 마무리하고 'SNL 리부트'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인터뷰에서 고수는 진중했다.
고수의 전체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 전문은 '아레나 옴므 플러스' 2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수가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화보를 촬영하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고수는 최근 '미씽:그들이 있었다 2' 촬영을 마무리하고 'SNL 리부트'에 출연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고수는 최근 장발을 고수하고 있다. 그는 촬영 현장에서도 분위기 넘치는 장발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었다. '고비드'라 불리는 완벽한 외모로 촬영장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인터뷰에서 고수는 진중했다. 어릴 때는 촬영할 때 "몸이 타 들어가는 느낌"이 든다고 했지만 "지금은 카메라 앞이 제일 편한 것 같아요. 오히려 카메라 앞에서 숨 쉬기도 편하고 움직이는 것도 편하고요." 라며 한층 여유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의 여유는 속 깊은 깨달음에서 왔다. 그는 세상이 변해도 "얕은 계산, 수 쓰기 , 이런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특정한 기술보다는 그냥 진심. 기술은 얼마든 사용하고 변하고 또 금방 식고 유행하고, 그렇겠죠. 저는 그걸 바라보는 진심, 이런 건 그래도 더 오래간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에 한 명이에요." 이라고 말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내가 라비 공익 보내줬어"…자랑하고 다닌 병역 브로커 [종합]
- '뒷광고' 강민경, 이번엔 '열정페이'…곱창밴드보다 못한 직원 대우 [종합]
- "계단서 굴러 뇌출혈"…유명 배우 '충격 사망 비보'
- 이승기 이어 이선희…후크엔터 권진영, 또 패악질? [종합]
- "의사한테 다리 벌려?"…윤종현, 아내 이지연 성희롱한 친구 방관(당결안)
- '삭발대상' 이승기, 연민의 박수갈채…"권리 찾을 것" [종합]
- "아이유 짜증나→이상형" 이종석, 불화설+과거 발언 재조명 [종합]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