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자단, 13년 만 내한...'런닝맨' 이어 '아침마당'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 배우 견자단이 '아침마당'에 출연한다.
오늘(19일) KBS 측은 견자단이 홍콩 영화계의 대부이자 총감독 왕정 감독과 함께 '아침마당'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또 배우가 아닌 아빠, 남편으로서의 견자단의 반전 매력이 나온다.
한편 견자단이 출연하는 '아침마당'은 오는 23일 오전 8시 25분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배우 견자단이 '아침마당'에 출연한다.
오늘(19일) KBS 측은 견자단이 홍콩 영화계의 대부이자 총감독 왕정 감독과 함께 '아침마당'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13년 만에 한국에 방문한 그가 생애 첫 대한민국 토크쇼에서 어떤 이야기를 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견자단은 "누구보다 액션에 진심이지만, 하루에도 몇 번씩 액션을 그만두고 싶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은다. 또 배우가 아닌 아빠, 남편으로서의 견자단의 반전 매력이 나온다. 더불어 왕정 감독이 한국에서 영화를 찍게 된다면 꼭 함께하고 싶은 주인공이 누구인지도 밝혀진다.
이번 방송에는 레전드 방송인 조혜련, 윤형빈, 태권 트롯맨 가수 나태주, 무협 액션 덕후 신이지 감독 등도 총출동한다.
견자단은 '엽문' 시리즈, '영웅' '살파랑' '정무문' 등으로 국내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는 25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천룡팔부 : 교봉전'에서 제작, 감독, 출연, 무술까지 1인 4역을 맡았다.
한편 견자단이 출연하는 '아침마당'은 오는 23일 오전 8시 25분 방송한다. 또 견자단은 지난 17일 SBS '런닝맨' 촬영도 마쳤으며, 해당 촬영분은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軍 허가 받고 근황 공개 "재밌게 잘 생활하는 중"
- 엔하이픈 제이, 한국사 폄하 논란 재차 사과 "경솔했다" (전문)
- [Y이슈] "전두환 시대면 바로 지하실" 노엘, 또 가사 논란...목불인견 행보
- YG 측 “박보검과 전속 계약? 사실무근… 션과 개인적 친분”
- 김정훈, 친자 낳은 前 연인 상대 1억원 손배소 패소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속보]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한중 정상회담 시작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현장영상+] 윤 대통령,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과 정상회담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