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박스, 화장품 할인 쇼핑몰 ‘비박스(BIBOX)’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인박스는 비대면 뷰티 서비스 '비박스(BIBOX)'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뷰티인박스는 유통기한 임박 화장품 쇼핑 서비스와 화장품 리뷰 서비스를 결합한 방식의 뷰티테크 스타트업이다.
비박스는 소비자가 유튜브 숏폼 영상을 통해 제품의 리뷰를 확인한 후에 쇼핑몰로 이동하여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는 신개념 방식을 채택했다.
한편 뷰티인박스는 지난해 충남창조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인박스는 비대면 뷰티 서비스 ‘비박스(BIBOX)’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비박스는 소비자가 유튜브 숏폼 영상을 통해 제품의 리뷰를 확인한 후에 쇼핑몰로 이동하여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하는 신개념 방식을 채택했다. 제품 리뷰 영상에서 제품의 특징과 사용법 등의 정보를 확인하고, 소비자들은 동영상 속 QR코드 또는 링크를 통해 쇼핑앱에 접근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상품은 화면에서 보여주는 고정된 이미지가 아니라 숏폼과 같은 짧은 영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임팩트 있게 전달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인박스는 지난해 충남창조혁신센터 ‘예비창업패키지’에 선정된 바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 부모님 용돈 얼마 드려야 하나"···10명 중 3명 이상 '30만원'
- "女손님은 코피, 택시기사는 심정지"…끔찍했던 그 날의 기억
- "사리분별 못하는 무능 대통령이라고?", 與초선도 나경원 비판
- "장제원 XXX", "200석 못하면 내전"…전광훈 연일 정치 발언
- 사이코패스 이기영, 살해한 동거녀 아파트도 노렸다
- "MZ들 진짜 에어팟 끼고 일해?"..사회성 꼴등은?
- 추신수 "1400억 초대형 계약 후 1200평 저택 장만"
- [단독]'채용 비리'도 모자라 '직원 폭행'까지...공공기관이 이래서야
- 신혼부부 엽총으로 죽인 살인범…사형폐지 외치다[그해 오늘]
- [단독]"자잿값 등 너무 올라"…동부건설, 방배신성재건축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