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커튼 無 프로자취러 “반지하서 시작, 햇살 맞으며 기상 신나”(나혼산)

박아름 2023. 1. 19. 1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종원이 구수한 매력을 예고했다.

1월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배우 이종원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종원은 "혼자 산 지 5년 된 배우 이종원입니다"고 수줍게 자기 소개하며 카메라와 LP판, 사진 등으로 채워진 '종원 하우스'를 공개한다.

이종원은 시크하고 예민해 보이는 외모, 분위기와는 180도 다른 구수한 취향도 공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종원이 구수한 매력을 예고했다.

1월 2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배우 이종원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종원은 “혼자 산 지 5년 된 배우 이종원입니다”고 수줍게 자기 소개하며 카메라와 LP판, 사진 등으로 채워진 ‘종원 하우스’를 공개한다. 멀리 남산 타워 뷰를 자랑하는 이곳은 이종원의 취향 집합체 그 자체라고. 이종원은 “좁은 공간 대비 효율적"이라며 밥을 해먹고, 힐링을 타임을 갖고, 홈 트레이닝에 열중하는 일상을 보여준다.

보통의 집과 달리 ‘종원 하우스’엔 커튼이 없었다. 햇빛을 온몸으로 받으며 기상한 이종원은 “처음 자취한 집이 반지하였다. 그곳에선 햇빛을 못 봐서 이 집에서 햇살을 맞으며 눈 뜨는 게 신나고 감사하다”며 행복을 스스로 찾고 느끼는 ‘긍(정) 수저 면모’를 드러낸다.

이종원은 시크하고 예민해 보이는 외모, 분위기와는 180도 다른 구수한 취향도 공개한다. 이종원은 눈을 뜨자마자 약간의 스트레칭 후 냉장고로 직행해 식혜를 마신다.

이종원은 삼시세끼 다 챙기는 '자취러' 면모도 보여준다. 떡과 만두만 있으면 떡만둣국 맛집에서 먹을 수 있는 고급 요리를 뚝딱 만들어내는 이종원의 요리 실력에 무지개 회원들도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이종원은 긍(정)수저답게 식사 중 자기 볼을 씹어도 그만큼 맛있다는 뜻으로 해석하며 "볼 씹을 정도로 맛있어"라고 떡만둣국 맛을 표현한다.

또한 SNS 팔로워들의 마음을 접수한 패셔니스타 이종원의 옷 방과 데일리 코디 매칭 법이 최초로 공개된다. 과연 MZ세대들 사이에서 패션 피플로 통하는 이종원의 센스에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는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