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이상품]롯데칠성음료, 설 맞이 선물용 와인 2종 추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설 맞이 선물용으로 알맞은 와인 2종을 추천한다.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진한 버건디 색을 띄며 적절한 산도를 가진 밸런스 좋은 와인이다.
금빛으로 장식된 라벨이 눈에 띄는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골든 스테이트로 불리는 캘리포니아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와인으로 행복한 신년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4만원 대의 와인으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설 맞이 선물용으로 알맞은 와인 2종을 추천한다.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진한 버건디 색을 띄며 적절한 산도를 가진 밸런스 좋은 와인이다. 잘 짜여진 구조감의 풀바디 와인으로 각종 베리 향을 느낄 수 있다. 금빛으로 장식된 라벨이 눈에 띄는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골든 스테이트로 불리는 캘리포니아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와인으로 행복한 신년을 기원하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베어플래그 진판델'은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4만원 대의 와인으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한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카니버 진판델'은 진한 어두운 색을 띄고 다크 초콜릿 향과 블랙페퍼 향이 은은하게 나며 바닐라, 구운 아몬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카니버 진판델' 역시 좋은 구조감·바디감을 가진 와인이다. '육류 요리에 최적화된 검은색의 와인'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기름진 육류 요리에 특화돼 기름진 명절 음식과 함께 페어링해 먹기 적합하다. '고기 와인'으로 불리는 '카니버 진판델'은 맛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캘리포니아 대표 와인으로 와인 초심자가 함께하는 가족 모임에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카니버 진판델'은 와인숍 등에서 2만원 대에 판매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고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와인을 추천한다”며 “명절 음식과 페어링 하기 좋은 와인으로 명절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고량 20주' 메모리 반도체 초비상...하반기도 불투명
- LG전자, 도서관 맞춤형 LG 클로이 로봇 첫 공급
- [다보스포럼] 세계 풍력터빈 1위 베스타스, 한국 투자 신고
- [ET시론]융합이란 무엇인가
- [신차드라이브]기아 모하비 "마지막 韓 정통 SUV의 자존심"
- 국산PC업계, 제도 개선 요구 수포로
- 사업재편제도, '한국형 IRA'로 재편…산업 진흥·전략 기능 강화
- 삼성·LG, 상반기 '초대형' TV 집중 출시...시장 침체 극복 '비밀병기'
- 아워홈, 신사업 확대 속도...픽업 서비스 '오투고' 도입
- 지마켓 고객계정 도용…상품권 '추가 인증' 부실이 피해 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