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우-정유미, 50억 이혼 소송 톱스타 커플 변신(남이 될 수 있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용우 정유미가 특급 응원 출연을 했다.
1월 18일 지니 TV, 티빙 공개 및 ENA 오후 9시에 첫 방영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연출 김양희/작가 박사랑/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 1회에 박용우 정유미가 이혼을 앞둔 톱스타 커플로 특급 응원 출연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박용우 정유미가 특급 응원 출연을 했다.
1월 18일 지니 TV, 티빙 공개 및 ENA 오후 9시에 첫 방영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남이 될 수 있을까’(연출 김양희/작가 박사랑/기획 KT스튜디오지니/제작 웨스트월드스토리) 1회에 박용우 정유미가 이혼을 앞둔 톱스타 커플로 특급 응원 출연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혼 소송을 하려고 하는 톱스타 한도운 역으로는 박용우가, 외도를 의심받고 있는 나수연 역에는 정유미가 나서며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킨 것.
화끈한 응원 출연으로 힘을 실어 준 박용우는 “드라마 ‘프리스트’의 인연으로 ‘남이 될 수 있을까’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동료들이 무척 반가웠고,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가 시청자분들께도 닿길 바랍니다” 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정유미는 “감사하게도 좋은 작품, 그것도 첫 회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현장에서 편하게 연기할 수 있게 배려해주신 강소라 배우를 비롯한 배우분들과 감독님, 모든 스태프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마음속에 절대 남이 될 수 없는 그런 좋은 작품으로 남게 되길 마지막 회까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라고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사진=KT스튜디오지니)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40년 뒤 이 모습” 백발의 아이돌 등장 ‘깜짝’(복덩이들고)[결정적장면]
- 최진실 딸 최준희, 70kg→54kg 속옷사진 비교‥튼살까지 뚜렷
- 송가인 “父, 딸 잘됐는데 손가락 굳어 농사만” 시니어 모델에 부러움(복덩이들고)
- 모델 활동 재시, 父 이동국이 제기한 포토샵 논란? 성숙 분위기 눈길
- 추신수 “계약금 1400억 받고 1200평 집부터 사→2천만원 회식비 한턱”(옥문아들)
- 이하늬 “김태희 보디가드 출신→미코 출전하라는 母와 충돌, 딸 낳고 화해”(유퀴즈)[어제TV]
- 황보라, 시父 김용건도 놀랄 흑역사 졸업사진 “그래도 중상위권이었어요”
- 제시카, 中 가더니 속옷만 입은 파격 근황‥같은 사람 맞아?
- 9기 옥순, 럽스타 삭제로 결별설…♥골프 사업 연하남도 새 계정 만들어
- 방탄소년단 진, 직접 공개한 수료식 인증샷…이렇게 잘생긴 조교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