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주택협회, 노인복지시설에 성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주택협회는 설 명절을 맞아 사랑 나눔 실천 행사의 하나로 19일 경기 성남시에 있는 무의탁 노인 요양시설인 '인보의 집'에 성금 및 과일을 전달했다.
이날 김재식(오른쪽) 한국주택협회 상근부회장은 인보의 집을 찾아 성금과 과일 등을 전달하고 시설을 운영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국주택 협회는 1993년 사회복지시설인 인보의 집과 자매결연한 후 매년 정기적으로 성금 전달을 통해 이웃 사랑 실천에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성남 ‘인보의 집’에 성금 및 과일 전달하는 등 나눔 실천
한국주택협회는 설 명절을 맞아 사랑 나눔 실천 행사의 하나로 19일 경기 성남시에 있는 무의탁 노인 요양시설인 ‘인보의 집’에 성금 및 과일을 전달했다. 이날 김재식(오른쪽) 한국주택협회 상근부회장은 인보의 집을 찾아 성금과 과일 등을 전달하고 시설을 운영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국주택 협회는 1993년 사회복지시설인 인보의 집과 자매결연한 후 매년 정기적으로 성금 전달을 통해 이웃 사랑 실천에 하고 있다. 이밖에 협회 임직원은 급여 끝전을 모아서 ‘사랑의 연탄 나눔’ 후원 활동에 참여하는 등 나눔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김순환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정찰 위성으로 서울 촬영’ 과시했지만 김정은 집무실·관저 ‘훤히 보여’
- 尹의 ‘UAE 적’ 발언에 이란 정부, 韓대사 불러 ‘핵무장론’ 해명도 요구
- ‘밥값 500만원’ 中여성의 덫인가, 식당의 배짱인가…‘바가지’ 속출에 뿔난 日, 中에 조치 요
- 도피 30년 만에 잡힌 마피아 두목의 비밀 지하벙커 정체
- 이재명 “김성태, 술 먹다 누가 전화 바꿔줬다는데 기억 안 나”
- 조응천, ‘김성태 대북송금’에 “상상 못한 얘기들 나올 수도”
- 전방 향하던 우크라 헬기 추락…내무장관 포함 18명 사망·29명 부상
- 구미 놀이공원 금오랜드에 불…토끼·앵무새 등 100여 마리 떼죽음
- 나경원, 일정 전면중단… 여당 재선들도 ‘나 발언’ 반박성명 조짐
- “덫에 걸렸다”…정형돈 또 교통법 위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