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수료식 인증샷 공개...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본명 김석진)이 신병교육을 수료한 근황을 공개했다.
진은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군대 허가 받고 사진 한 장 올려 봅니다. 아미들도 항상 행복하시고 잘 지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은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진은 이날 경기도 연천 소재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열린 신병교육 수료식에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본명 김석진)이 신병교육을 수료한 근황을 공개했다.
진은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팬 소통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재밌게 잘 생활하고 있습니다. 군대 허가 받고 사진 한 장 올려 봅니다. 아미들도 항상 행복하시고 잘 지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은 군복을 입고 베레모를 쓴 채 늠름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진은 이날 경기도 연천 소재 5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열린 신병교육 수료식에 참석했다. 진은 훈련병 조교에 지원해 제식 및 구력조정 평가, 구술 면접 등을 통해 최종 선발됐다.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에는 가수 겸 배우 비, 2PM 황찬성, 배우 이장우 등이 조교로 군 복무한 바 있다.
진은 2024년 6월 12일 전역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