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현, 정규 2집 뮤비 촬영…"드라마타이즈에 직접 출연, 기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트롯2' 출신 가수 김다현이 정규 2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다현은 지난 18일 순천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된 2집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960~1970년대 시대를 배경으로 김다현이 직접 주인공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편 김다현은 오는 2월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집 정규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미스트롯2' 출신 가수 김다현이 정규 2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9일 소속사에 따르면 김다현은 지난 18일 순천 드라마 세트장에서 진행된 2집 정규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1960~1970년대 시대를 배경으로 김다현이 직접 주인공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추운 날씨에 이루어진 야외 촬영에서 김다현은 재치있는 모습은 물론 눈물 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오전 7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된 촬영에서 지친 기색 없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끈 김다현은 "드라마타이즈 뮤직비디오에 직접 중학생 역으로 출연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고 행복했다"며 "제 모습이 어떻게 보여질지 무척 기대된다, 제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감동을 주고 더 큰 울림이 있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다현은 오는 2월2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2집 정규앨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음반 발매 및 음원 공개되는 타이틀곡 3곡 중 2곡은 뮤직비디오로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에 폭행 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