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신 신예' 노체씬토마, 벅스 '뉴페이스 프로젝트' 첫 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뉴 페이스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프로젝트 첫 주자는 신인 가수 노체씬토마(nochexintoma)다.
그 첫번째 주자인 신인 가수 노체씬토마의 디지털 싱글 '앳 더스크'(At dusk)가 오는 20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노체씬토마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 '뉴 페이스 프로젝트'가 베일을 벗는다. 프로젝트 첫 주자는 신인 가수 노체씬토마(nochexintoma)다.
'뉴 페이스 프로젝트'는 역량이 있는 신인 아티스트와 프로듀서에게 음원 제작을 지원하는 NHN벅스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그 첫번째 주자인 신인 가수 노체씬토마의 디지털 싱글 '앳 더스크'(At dusk)가 오는 20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노체씬토마는 인디·힙합신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이번 싱글의 타이틀곡 '다크 (with. ivwan)'(Dark)는 만신창이가 돼버린 한 남자의 스토리가 담긴 알트 알앤비 곡이다. 프로듀서 이봔(ivwan)의 세련되고 중독적인 트랙과노체씬토마의 유니크한 음색이 더해졌다.
수록곡 '헤이트 유'(Hate u)는 두 남녀가 서로를 너무 원하고 사랑하지만 현실의 벽을 깨기 두려워서 망설이고 결국 서로 미워해야 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의 현실 공감을 높일 예정이다.
신인 프로듀서 이봔은 작곡, 편곡뿐만 아니라 음악 피처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적극적인 지원사격을 펼쳤다. 또한 노체씬토마 역시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